미성년 음주의 원인과 결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.

십대 세 명이 삶에서 어떤 결정을 내리는지를 확인해 봅시다.

 

보고, 상호작용하고, 배우다

SMASHED Online 온라인은 미성년자들이 술에 대한 책임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상호작용식 경험입니다. 학생들은 인물과 상호작용하고, 인물이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우며, 이들이 취할 수 있었던 다른 행동에 대해 생각을 해 볼 수 있습니다. 이 코스는 해당 연령대의 PSHE 협회 교육 프로그램과 완전 연동되어 있습니다

어떻게 진행되나요?

본 경험은 60-90분 정도의 길이로 진행됩니다. 학생들은 상호작용식 영화를 경험하면서 미성년 음주와 관련된 지식, 사회적 인식, 의사결정 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활동이 결합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. 학생들이 학습을 직접 진행하거나, 단체 교육을 위해 교사용 패키지를 다운로드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학생들은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요?

SMASHED Online 온라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. SMASHED Online 온라인 링크를 학생들에게 공유하면 학생들 스스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 가입에는 개인 정보나 연락처 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학생들은 진도를 중간에 저장한 뒤 언제든지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. SMASHED Online 온라인은 많은 영상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므로, 가능하면 인터넷 연결 상태에서 수업을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.

 

안내문 받기

여기서 단체 교육용 교사용 패키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